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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분야 대표이미지

​사업 분야

하나의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집중하고 몰입하여
완벽함을 만들어 냅니다.

​CONTENTS PRODUCTION

영상 콘텐츠 제작 서비스

​시나리오 구성

기획 방향을 토대로 시나리오 구성 후 전달, 확인 및 검수 후 제작이 시작됩니다.

PLANNING

니즈 파악 및 기획 방향 제시

고객과 소통을 통해 기획과 방향성 설정 후 산출물 제공 일정을 전달합니다.

PLANNING

스토리보드 제공

이미지를 활용하여 전체적인 구성을 볼 수 있도록 스토리보드를 제공합니다.

PLANNING

1,2차 완성본

영상 이미지가 구체화된 1,2차 프리뷰 영상을 제공합니다.

MAKING

최종 완성본 전달

색보정 및 사운드 등 후반작업을 거쳐 최종 완성본을 전달합니다.

OFFERING

PROCESS

영상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

EVENT AGENCY 

행사대행

소규모 행사부터 대규모 행사까지, 행사 전반에 대한 준비, 진행 등의 서비스 제공

LECTURE

교육 · 강의

사기업 · 대학기관 · 공공기관 등에서 진행 하는 ​온 · 오프라인 행사 대행 서비스 제공

FORUM

포럼

특정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포럼 방식​ 행사 대행 서비스 제공

WEBINAR

웨비나

발표자와 참석자간 실시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행사 대행 서비스를 제공

LIVE COMMERCE

라이브 커머스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제공

VIRTUAL PRODUCTION

버츄얼 프로덕션

실감 콘텐츠 기술과 효과 기술을 이용한​ 라이브 행사 및 영상 서비스 제공

ON/OFFLINE EVENT

온 · 오프라인 행사 서비스

PROCESS

온 · 오프라인 행사 프로세스

2. 상세 계획 수립

  • 세부 일정 및 프로그램 기획, 섭외

  • 예산 측정 및 할당

  • 계약 진행

  • ​스태프 및 협력 업체 역할 분담

1. 행사 기획

  • 행사 목적 정의

  • 행사 내용과 포맷 결정

  • ​장소 및 플랫폼 선정

3. 행사 준비

  • 행사 프로그램 콘텐츠 제작

  • 홍보물 디자인 및 출력

  • 행사 홍보 및 모객

  • ​필요한 장비, 물품 준비

4. 행사 운영

  • 현장 연출, 등록, 참가자 안내 등 현장 운영

  • 현장 스케치 촬영

  • ​실시간 문제 대응

5. 결과 보고 및 후속 작업

  • 참가자 피드백 수집

  • 목표 대비 성과 측정

  • ​결과보고서 작성

검색광고

빅 데이터 툴을 활용한

​키워드 도출 및 효율 극대화

DA 광고

연령, 관심사, 지역 등 참여 전환을 유도하는 방식으로 진행

브랜드 채널

블로그, SNS 공식 채널 개설 및

​콘텐츠 기획, 공급을 통한 채널의 활성화

보도자료

브랜드 이슈 부각 및 메시지 전달

​체계적인 보도자료 솔루션 진행

바이럴 마케팅

사용자 라이프와 밀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정보 제공 및 참여 유도

소셜 마케팅

공식 채널 타겟팅 광고 진행 및 브랜드

​이벤트 기획, 운영 진행

MARKETING

홍보 및 마케팅 서비스

STEP 1.

​마케팅 기획 ADJUSTMENT

  • 광고 기획

  • 매체 선정

  • 키워드 선정

  • 클라이언트 및 경쟁사 분석

STEP 2.

콘텐츠 작업 SETTING

  • 가이드라인 작성

  • 광고 별 매체 세팅

  • 정보형 콘텐츠 제작

  • 마케팅 플랜 및 전략 설정

STEP 4.

분석 및 평가 ANALYSIS

  • 마케팅 결과 보고

  • 노출 콘텐츠 주기적 관리

  • 광고 인사이트 및 효율 분석

STEP 3.

브랜드 노출 LIVE

  • 최대 유입률 분석

  • 광고 운영 및 모니터링

  • 중간 보고 및 콘텐츠 수정

PROCESS

​홍보 및 마케팅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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