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식회사 파운더(대표 김주성)가 최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2022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2022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은 정부의 벤처·창업 활성화 지원의지를 표명하고, 도전적인 의지로 혁신을 만들어온 모범 중소기업들이 존경받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1997년부터 실시한 포상제도이다.

이번 포상 분야는 4개 분야(△ 벤처활성화, △ 투자활성화, △ 창업활성화, △ 지원기관)로, 대한민국 혁신성장을 이끌어가는 우수한 벤처·창업기업을 발굴 및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주식회사 파운더는 기업의 홍보와 영업을 서포트 할 수 있는 솔루션과 플랫폼을 제공하여 기업의 지속적인 비즈니스 영위를 돕고, 기술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여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주)파운더는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소개 영상과 명함을 결합한 디지털 영상 명함 자동 제작 서비스, 프로젝트 관리 툴, WebRTC 기반의 화상회의 제공 및 자동 회의록 생성 기능 등 외부 고객과의 비대면 업무에 특화된 '웹 기반 B2B 디지털 영업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주성 파운더 대표는 "힘든 경제 여건 속에서도 더 나은 창업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파운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2024년 2월 22일 오전 6:10:07

​▶ 관련 기사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