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contopia

커스텀팩토리 기업 홍보 영상 제작

지난 2년간 코로나19 비대면 사회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온/오프라인 행사를 줌, 유튜브, 웨비나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거나 전시회를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진행된 영상의 중요성과 발전으로 이어졌다는 점은 영상의 발전에 큰 영향을 줬습니다.

다음은 코로나19 비대면 사회의 트렌드에 따라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홈페이지에도 활용한 사례입니다.


· 프로젝트 : 커스텀팩토리 기업 홍보 영상 제작

· 클라이언트 : (주)비엘컴퍼니 / 상품 종합 중개 업체

· 기획의도 :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기업의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영상 제작

· 제작 과정 : 클라이언트 미팅 - 시나리오 기획 - 섭외 및 촬영 - 영상 편집 및 제작 - 납품

· 제작 기간 : 2~3주




예술가들이 모여 다양한 시공간 디자인과 각종 문화예술을 제공하는 아트플랜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방문이 불가능한 분들을 위해 VR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는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가상 온라인 갤러리를 전시하였습니다.


이러한 아트플랜트의 온라인 전시회를 재미있게 홍보하고자 실제 시뮬레이션을 영상에 담아 흥미롭고 집중시킬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아트플랜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마우스를 상하좌우로 움직여가며 360도 회전으로 내부 곳곳을 관람할 수 있고 오프라인과 동일한 환경을 조성하여 층별 아이콘을 누르면 내가 원하는 곳에 가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작품 옆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작가 소개 페이지가 나와 관람자들이 관심있는 작가에 다가가기 편한 방향으로 제작하였습니다.

홍보 영상을 제작할 때, 기업이나 제품 이미지만 보여주기보다 기업의 대표가 직접 나와 메세지를 전달해 준다면 그 기업에 대한 신뢰도는 더 높아집니다. 이번 홍보 영상에서도 아트플랜트 기업의 소개와 4차 산업기술을 적용한 서비스 제공으로 인한 변화를 말씀해 주셨습니다.



조회수 2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